5 Tips about 구글백링크 You Can Use Today

따라서, 무조건 해야하는것은 아니지만, 제목이나 소제목 등에, 타겟하는 키워드나, 연관 키워드를 넣는것은, 검색엔진이 크롤링을 할 때, 전체적으로 글이 어떤 내용인지,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를 들어서 컴퓨터와 관련된 주제가 메인 이라면, 컴퓨터의 역사·종류·가격·관련 회사나 인물 등등 무궁무진하게 서브 주제를 다룰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 위주로 콘텐츠에 잘 녹이시면 더욱 좋겠죠?

물론 방법적인 부분과 전략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먼저 왜? 그런 방법을 쓰고 있는지 알아야하지 않을까요?

- 구글은 검색 알고리즘을 연간 수천회 이상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순위에 미치는 영향이 큰 업데이트는 구글로 부터 공식으로 공지됩니다.

시의적 성격에 있는 글은 기사로 통칭하며, 솔루션 성격에 있는 글은 리뷰와 블로그 글을 의미하며 둘다 본문 중간에 링크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사이트 속도가 아무리 좋아도, 백링크 + 트래픽이 많은 웹문서를 이길 수는 없습니다.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검색엔진 입장에서 검색 결과로 나온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열었을때 얼마나 빨리 웹사이트가 열리는지는 사용자의 경험에 구글백링크 큰 영향을 미칠 것 입니다.

또한, 자신의 백링크 서비스에 자신이 있는 전문가라면 샘플 요구에 응할 것입니다. 샘플을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는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단순하게 글자수가 직접적인 순위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 텍스트가 길수록 유저의 검색 의도와 엮일 가능성도 커지고 링크 획득의 요인이 될 수 있음을 쉽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제목의 앞 두단어 사이에 핵심이 되는 키워드는 상당히 좋은 영향을 줍니다.

백링크를 가장 이상적으로 거는 방법은 유용한 글을 작성하고 누군가가 해당 글을 읽고 다른 곳에 퍼뜨려 주는 구글상위노출 것입니다.

웹사이트는 여러 정보를 포함한 웹페이지들의 조합이라고 볼 수 있는데 웹페이지의 정보 뿐만아니라 주소는 수정 혹은 변경되기도 하기 때문에 검색엔진에 정확히 노출 되기를 바라는 웹페이지 주소를 언급해 주어야합니다.

컨텐츠의 유일성 뿐만 아니라 문법이 정확하거나 오타가 없는 웹페이지가 키워드만 잔득 들어간 콘텐츠 보다 더 가치 있게 여기어 지기 때문에 반드시 표절 검사와 함께 키워드 오타로 조사해야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5 Tips about 구글백링크 You Can Use Today”

Leave a Reply

Gravatar